평소 안전하고 손해를 보지 않는
정말 안전빵만을 추구했던 나였지만
인생의 전환점을 만들고자(?)
천만원으로 하루 1% 벌기 프로젝트를 시작했다.
일명 하루 10만원만 벌기!!
코로나로 회사가 하루 쉬는김에
마음 편히 핸드폰을 붙잡고
주식만 볼 수 있었다 ㅎㅎ
결과적으로 수익은 성공이었지만
내 투자 기준은 지키지 못했다...ㅠ

네이버웹툰의 미국 상장 기대감에
4/21 10%이상 상승했었다.
한 때 25%까지 상승했다가 떨어졌기 때문에
다시 상승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로
28200원 즈음의 평단으로 분할매수 했었다.
다행히 4/22 5%까지 상승했었기 때문에
큰욕심 부리지않고 1.53% 수익으로 모두 매도했다.
원래 기준대로라면 여기서 멈췄어야 했지만..
500만원, 400만원으로
추가 단타를 시도해봤다.
그래서 각각 1%대의 수익만 실현하고
모두 매도 완료!!
약 1200만원으로 34만원을 벌었다.
매일매일 이렇게 벌 수 있다면
정말 회사를 안다녀도 되겠지만...
처음 도전은 모두 운이었기 때문에
정말 운이 아닌 실력으로 1% 수익을 낼 수 있게
노력해야겠다.
손절라인 3%도 꼭 지키고
어떤 종목을 들어가서 1%만 벌고 나올지
보는 눈과 감도 키워야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