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[천만원 단타 1%벌기 #4] 처참한 실패와 반성(인터지스 매수)

웰빙과자 2021. 4. 29. 21:33


매일 1%만 벌겠다는 다짐은
욕심과 미련으로 완전히 부서졌다..




전체적인 장이 좋지도 않았지만
-3%에서 손절하지 못하고 질질 끌던
서울옥션을 결국 10% 손절하고 말았다..
정말 뼈아픈 손절..ㅠ

손절하지 못하는 손은 망치로 내려치랬는데
손이 아니라 머리를 쥐어박아야할 것 같다..

1%수익 벌 때도 있었는데
욕심때문에 익절하지 못한것도 패착의 원인이다.

급한 마음에 그린플러스와 현대건설로
아주아주 소액을 메꿨지만
아직 한참 남은 손실..

내일 부디 인터지스로 손실을 메꾸길 기대해본다.

동국제강이 최대주주로 있는
인터지스를 매수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