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난날의 실패를 조금이나마 메꾼 하루였다.
동국제강이 최대 주주로 있는
인터지스에 투자해 5% 수익을 실현했다.

사실 아침 회의시간에 주식을 볼수가 없어서
낮은 가격에 팔아서 조금 아쉬웠다.
하지만 지난 서울 옥션의 투자 실패에서 봤듯이
1% 수익시 익절하고
3% 손해시 손절하는
나만의 단타 기준을 꼭 지켜야겠다.

그래도 단타를 한지 일주일동안
약 46만원의 수익을 냈다.
욕심없이
미련없이
기준에 맞춰서
꾸준히 수익을 내보겠다!!!!
다짐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