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개인적으로 굉장히 오랫동안 묵혀왔던 주식인 디오.2019년부터 물려서 정말 긴 시간동안 소위말해 존버를 해왔다.임플란트 업체 중 오스템임플란트와 쌍벽을 이룬다고 하여매수했던 종목이다. 내 평단이 44,250원인데, 작년 코로나 시작 쯤 16,900원까지 떨어졌었다...큰 돈은 아니지만 아픈손가락으로 계속 보유해왔던 디오가꾸준히 그리고 조금씩 상승해오다가최근 며칠간 꽤 좋은 상승추세를 보이고 있다. https://n.news.naver.com/article/215/0000951042디오, 1분기 영업이익 103억…사상 최대 실적 예상[한국경제TV 김수진 기자] 디지털임플란트 전문기업 디오가 창립 후 사상 최대 영업이익 기록을 2분기 연속 갱신했다. 디오는 14일 공정공시를 통해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..